본문 바로가기
빵이 세상뉴스

삼성생명 S교통 상해보험 '정말 공짜'로 3년 무료가입 가능!

by 빵이♥ 2020. 3. 24.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구 빵이!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요즘 코로나때문에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고 계실텐데요. 정말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가 건강 문제로 다들 떠들 썩 한 것 같습니다.

 요즘 사건 사고, 정말 많죠.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렇게까지 전국에 퍼질 지 누가 알았겠어요? 자기가 걸릴 지는 또 어떻게 알구요, 내가 무심코 인사하며 지나간 사람이 보균자일지 아닐지 알수가 없잖아요. 나는 아니겠지, 안걸리겠지 싶었던 코로나가 나라가 멈출만큼 이렇게 급격하게 퍼질 줄 누가 예상을 했을까요? 교통사고들도 마찬가지죠. 내가 당할줄 아나요? 아니죠. 그냥 갑자기 불쑥 찾아오죠. 

 

 

 방금 그냥 네이버에 버스 사고라고 쳤을 뿐인데도, 이렇게 무시무시한 사고가 하루, 이틀꼴로 연달아 벌어지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그냥 오랜만에 고향 내려가거나, 놀러가거나, 외근 나가는 길에 버스 타는데 사고가 나는게 정말 자신한테 올 수 있는 일이라는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지고왔는데요. 무려 삼성생명과 아이템매니아의 콜라보레이션 내용입니다.

겪어보지 못한 독특한 조합이죠? 삼성생명X아이템매니아라니?

여러분에게 충분히 혜택이 가는 내용이니 한번 꼭 천천히 읽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삼성'꺼 보험을 넣어주고 공짜라는데 안들어볼 수 없잖아요?  

 요즘 시대에 정말 수많은 보험이 있습니다.  특히 교통사고 보험은 정말로 수~많은 업체가 있구요. 하지만 이 삼성생명은 좀 다르다 이 말입니다. 생명보험사의 자산규모 1위, 2018년 12월 기준으로 무려 262조원을 가지고 있는 믿을만한 회사니까요. 

 건강 문제, 얼마나 골치가 아픕니까 몸도 아픈데 사실 더 아픈건 지갑이 훨씬 아프죠. 또 교통사고가 어디서 어떻게 날지 저희가 어떻게 준비할 수 있을까요, 버스에서 버스 손잡이를 잠시 놓쳤는데 갑작스럽게 브레이크를 꽉 밟을지, 그 좁은 지하철에서 사람들에 끼여 어떻게 될 지,  택시에서 사고가 날지, 심지어 버스 터미널이나 정류장에서도 어떻게 될 지 모르는 세상입니다. 실제로 버스만 보더라도 4일에 한번꼴로 버스사고로 사망자가 발생하는 무시무시한 세상이에요!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하죠.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 보험이 필요한 겁니다! 

이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을 설명드리자면요 간편합니다. 무진단, 무심사로 가입 누르자마자 복잡한 절차 없이 바로! 가입이 되구요, 20살에서 60살에 속하신분들이라면 누구나 포함입니다. 또한 애매하게 버스를 타는 중이네 아니네 내리는 중이네 상관없이 버스 안에서도, 탑승과 하차 과정에서도, 심지어 정류장에서도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게 제일 중요한데, 이 아이템매니아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면, 3년이나 무료입니다

 

그냥, 이 모든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돈 낼 필요 없이 클릭 한번이면 된다는 말입니다. 어때요? 참 쉽죠?

바로 여기 보이는 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험 혜택을 3년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건강 관리에 힘서야하는 요즘! 꼭 공짜니까 그냥 혜택 바로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 클 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