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이에요!
벌써 월요일의 하루가 거의 다 끝나가고 있는데요! 오늘의 끝나기전 소식으로 레전드오브미르2 블랙 이라는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같이 한번 보실까요?
아마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아마 '미르의 전설'이라는 게임을 들어보셨을 거에요. 지금까지 살아있는 아주 오래된 게임인 바람의나라 처럼 오랫동안 길게 사랑받진 못했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1세대의 RPG게임이었습니다. 중국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었구요. 이 게임은 특히 '미르의전설'이라는 시리즈의 세계관을 잘 잡아줘서 지금까지 미르의전설 2, 미르의전설 3편이 나오는 기초가 되었죠. 미르의전설 3는 2003년에 위메이드에서 출시되어 당시에도 좋은 인기를 보여줬었구요. 미르의전설 2는 무려 글로벌적으로 5억명의 유저를 동반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죠?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그렇습니다. 이 미르의 전설2를 IP로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레전드오브미르2 블랙이 출시가 되기 때문입니다.
미르의전설 블랙에 대한 많은 정보는 나오지 않았지만요, 우선 3월 30일쯤에 네이버 카페가 개설되었고, 오늘날짜로 사전예약자들에 대한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현재 사전예약자들에게는 아이템 패키지로 적혈마익 코스튬과 500만 금화, 강화석 500개와 장비 보물찾기권 10개를 무조건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무려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라고 합니다. 아주 고전 게임이 다시 스마트폰으로 넘어오기까지, 정말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인게임 스샷도 같이 한번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직 정보가 많지 않아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또한 사전예약과 함께 이 소식을 SNS에 유하면 우선 무조건 인게임 아이템인 금괴와 강화석 등이 지급이 되구요, 추첨을 통해서 구글 기프티카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전예약 웹페이지내에 있는 미니게임, 묵찌빠를 통해서 인게임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구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글자네요. ㅁㅉㅃ..!ㅎㅎ
예전의 그 전사, 술사, 도사 원작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직업과 스킬, 오픈필드, 보스사냥과 무한 PK를 내세우며 현재 이정도까지 정보가 공유된 상황입니다. 현재 공개된것은 트레일러 영상과 직업 소개 정도라서, 어떤 게임인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할 것 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미르의전설2를 IP로한 그 게임, 레전드오브미르2 블랙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온 빵이였구요, 정말로 '레전드 오브~'라는 수식어를 붙일만한 게임이라고 보여지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빵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