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템매니아 충전 수수료 제일 싼 방법 top1은?

by 빵이♥ 2020. 4. 13.

빵하!

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오늘은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시는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수료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같이 한번 보실까요?

 

마일리지를 충전하는 방식은 정말 다양한데요.

Tcash나 문화 상품권, 도서문화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틴캐시, 휴대폰, 신용카드 등 정말 충전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방식으로 있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심지어 암호화폐로도 가능하거든요.

보통 많은 분들이 충전하는 여러 방식 중, 가장 가성비 넘치는 방법이 뭔지 한번 정리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1] 문화상품권

우선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하시는 분들인데요, 문화상품권은 수수료가 12%가 붙습니다. 하루에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70만원이구요. 5만원 충전에 12%가 수수료라 44,000원이 실질적으로 충전됩니다. 그렇게 효율적인 방식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원이던 오십만원이던 수수료가 일괄적으로 12%가 적용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ARS

 휴대폰 ARS는 훨씬 더 수수료가 큰데요 ㅠ_ㅠ 사실 이 방법은 굉장히 편리하긴 한데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무려 19.5%를 수수료로 가져가거든요. 월 60만원 만 이 방식으로 충전을 진행하실 수 있구요. 5만원을 충전하면 40,250원이 마일리지로 충전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문화상품권과 휴대폰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그래서 제가 추천 드리는 방법은 뭐냐? 바로 신용카드와 T CASH 충전 방식입니다.

 우선 신용카드는 보면 알 수 있듯이, 사용 수수료가 5.5%로 굉장히 낮구요, 대상 카드도 광주, 롯데, 비씨, 삼성, 수협, 신한, 전북, 제주, 농협 등 거의 모든 카드들을 지원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자주 사용되는 카카오쪽이나 케이뱅크 등이 없긴 하지만, 저정도 신용카드는 다들 가지고 계시겠죠? 이 방식으로 결제할 경우 하루에 10만원만 충전이 가능하긴 한데, 수수료는 5.5%로 위의방법보다 두배가량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충전방법 탑1은 T cash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얼마를 충전하던지 딱 1,000원만 수수료를 지불하면 되거든요! 아래에서는 사용 수수료 0%라고 했지만, T cash 내에서 이미 수수료를 지불 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0%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같은 5만원을 충전했을때, 이 방법으로 충전하면 49000원이 마일리지로 충전이 되는 것이구요, 신용카드는 47,250원, 문화상품권은 44000원, 휴대폰 ARS는 40000원 가량이 충전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어떤 선택을 해야할 지는 뻔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아이템매니아의 다양한 충전 방식을 살펴본 빵이였는데요! 여러분들의 편한 방법으로 충전하셔도 되지만 역시나 티캐시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 들어가보실거면 클릭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