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킹스레이드 등급표, 무과금 초반 공략 4월 버전

by 빵이♥ 2020. 4. 14.

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오늘은 20년 4월에 찾아보는 킹스레이드 등급표를 한번 보려고 하는데요!

같이 한번 살펴보실까요?

 

우선 처음 키우시는분들 위해서, 어떤 캐릭터들이 초반에 좋은지부터 설명을 드려야될 것 같은데요!

 

 보통 빌드를 선택할때는 물리로 빌드를 짤지, 마법쪽으로 빌드를 짤지 하나의 덱을 골라서 편성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초반에 추천드리는 캐릭터는 '에르제'인데요, 우선 전용무기를 낄 때 효율이 굉장히 좋은 영웅이면서, 2차 각성까지 굉장히 빠르게 달성하기 좋은 캐릭터라고 생각해서 선택을 드렸습니다. 과금을 딱히 안하셔도 며칠 사이에 3각까지는 쉽게 달성하기 좋은 영웅이라고 생각을 해요. 특히 에르제가 초반 챕터 미는데 좋아서 9챕터까지는 쉽게 미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용무기를 주는 경우에는 필롭이나 클라우스, 로이를 주면 플레이가 편합니다. 챕터를 밀 때, 에르제로 대부분 밀 수 있긴 한데, 챕터가 넘어감에 따라 괜찮은 딜러를 사용해야되는데,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게 바로 '로이'입니다.

 

 기본으로 받을 수 있는 영웅이긴한데, 물덱 초반에 굉장히 효율적인 캐릭터니까 각성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5성 선택권을 받으셨다면 힐러인 하나, 메디에나를 추천드리구요.

 

혹시 마딜로 가시고싶으신 유저님들은 제인 - 아르미 -프레이 - 레하트나 조합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캐릭터 등급표도 한번 살펴볼까요?

탱커, 서브딜러, 서포터, 힐러, 나이트, 워리어,어쌔신, 메카닉, 마법사, 프리스트, 아처까지 쭉 한번 보여드릴건데요!

사실 캐릭터들도 자신이 즐겨하는 컨텐츠가 뭐냐에 따라서 순위가 나뉘기 때문에, 이를 참고해주셔야 해요.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신분들 아마 초보일 확률이 높으니, 무난하게 PVE, 사냥이 괜찮은 직업으로 순위를 정해서 가져와봤습니다.

*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일본 킹스레이드 사이트인 이곳 참고 https://kamigame.jp

 

【キンスレ】キャラの評価一覧【役割・クラス別】 | キンスレ(キングスレイド)攻略wiki | 神ゲー攻略

 

kamigame.jp

 

 

현재 게임을 새롭게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 또 도움이 될 말이 있는데요, 이벤트 소식까지 한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4월 7일부터 21일까지 매일 골드를 소모함에 따라 현재 보상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는데요, 누적 소비량이 100만 골드면 미지의 영혼 조각을, 250만 골드면 고급 에테르 상자 1개, 1000만 골드에도 고급 에테르 상자를 하나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만 골드를 사용할때마다 포인트가 하나씩 쌓여서 15포인트로는 초월 특성 포인트, 30포인트로는 미지의 영혼조각을 무려 천개나 구매하실 수 있구요, 이것도 매일매일할 수 있는 이벤트라 초반에 꽤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까지! 킹스레이드의 등급표와 초반 덱 구성에 대한 추천을 마친 빵이였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