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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이 세상뉴스

사이퍼즈 7월 업데이트. 캐릭터 밸런스 조정 & 인식의 틈 등장 위치 조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3.

 

안녕하세요 찐빵입니다.

오늘은 사이퍼즈 7월 업데이트. 캐릭터 밸런스 조정 & 인식의 틈 등장 위치 조정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 7월 15일 업데이트에 인식의 틈이 등장했었죠?

 

하지만, 인식의 틈을 업데이트하면서 유저들에게 게임방식에 변화를 주면서 

 

유저들이 좀 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려고 했지만,

 

업데이트 이후 생각보다 놓친 부분도 많고 게임에 활성화가 되기 보다

 

오히려 방해가 되는 모양새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했습니다.

 

또한, 캐릭터간의 밸런스 조정을 통해

 

유저들이 좀 더 다양한 캐릭터들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내용일지 같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식의 틈 조정>

 

이번 업데이트 후 인식의 틈 예시 이미지입니다.

수정 내용으로는

 

 

&인식의 틈

 

-입장위치가  파괴된 타워 지점의 후방으로 변경

 

-인식의 틈 도착시 0.6초간 무적 상태

 

-인식의 틈 내 구조물의 밝기 조정

 

 

&변이 센티넬

 

-변에 센티넬 생성 개수가 12개 → 8개로 감소

 

-변이 센티넬 재 생성 주기가 20초 →  30초로 변경

 

-변이 센티넬 내 이속 400 →  330초로 감소

 

-변이 센티넬 내 히트 리커버리 회복량 300 →  65 대폭감소

 

 

&아그론

 

-버프 시간 2분 →  1분30초로 감소

 

<캐릭터 밸런스 조정>

 

헬렌

초 스트레이트(E)

- 몬스터 추가 데미지 계수 감소  1.0 → 0.8

 

마를렌

방울 가두기(R)

 - 1, 2단계 데미지 증가

  1단계 : 160(0.8) → 220(1.1)

  2단계 : 240(1.2) → 270(1.35)

폭포수(SL)

 - 2타 공격 이후 데미지 증가 (42(0.21) → 50(0.25))

 - 폭포수 시전 시간 감소 (0.7초 → 0.5초)

 - 2타에 경직 상태이상 추가

발리스타(LR)

 - 다운된 적 타격시  데미지 0.8 → 0.9 감소

 

지네트

기본스탯

 - 치명타 52% → 57% 증가

스타카토(L)

 - 1, 2타의  공격 범위 증가  90 → 120

 - 3타의  공격 범위가 증가 120 → 130

로즈 드라이브(E)

 - 쿨타임이 감소 100초 →90초

 

피터

염동폭파(L)

 - 3타 이후 딜레이가 0.073초로 감소

입학선물(LR)

 - 쿨타임이 감소.12초 → 11초

보!(SP)

 - 좌우 공격 범위 증가 160 → 200

 - 상단 공격 범위 증가. 47 → 92

원더 홀(E)

 -데미지 증가. 605(1.7) → 665(1.87) 

 

헬레나

리에이전트(L)

 - 기본 데미지 증가. (0(0.4) → 0(0.75))

 - 연타 데미지 증가. (0(0.3) → 0(0.35))

 - 연타 경직 타격 대미지가 증가 (0(0.4) → 0(0.45))

크리티컬 포인트(LR)

 - 1단계 차지 시간이 감소 1초 → 0.9초

 - 2단계 차지 시간이 감소 0.5초 → 0.45초

 

여기까지  사이퍼즈 7월 업데이트. 캐릭터 밸런스 조정 & 인식의 틈 등장 위치 조정 글이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상당히 많은 캐릭터들의 밸런스 조정이 있었고 인식의 틈이 다시 수정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좀 더 다양한 캐릭터들이 전장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인식의 틈 재수정으로 좀 더 박진감 있는 경기가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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