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메이플스토리 금손 어워즈 은손 수상작 헤어&얼굴 정보 갓성비 캐시 아이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7.

안녕하세요 찐~~빵 찐빵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금손 어워즈 은손 수상작 헤어&얼굴 정보 갓성비 캐시 아이템!!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갓갓갓성비 캐시 아이템 금손 어워즈 두 번째 은손 수상작이 출시됐습니다~~~
금손 어워즈 은손 수상작 헤어&얼굴 쿠폰은
저렴한 가격으로 확률이 아닌 선택으로 내가 원하는 헤어와 얼굴을 선택할 수 있고
디자인도 정말 예쁘게 나와서 캐릭터를 예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은손 수상작 헤어와 얼굴 쿠폰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판매 기간 : 2022년 1월 27일(목) 점검 후 ~ 2월 23일(수) 오후 11시 59분

금손 어워즈 은손 헤어 쿠폰
은 5500캐시에 판매되고 있고 마일리지가 사용 가능하며 7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시 5가지 헤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한 여자 헤어는
쉼표 단발 헤어 / 레슬리 헤어 / 새린 헤어 /나의 안개꽃 헤어 / 누리 헤어
입니다.

쉼표 단발 헤어랑 레슬리 헤어가 너무 예쁜거같아요!! 새린 헤어도 코디하면 진짜 예쁠듯 bb
저는 쉼표 단발이 제일 예쁜거 같네요 ㅎㅎ

변경 가능한 남자 헤어는
쉼표 컷 헤어 / 리시안 헤어 / 서린 헤어 / 너의 안개꽃 헤어 / 가온 헤어

입니다.

남자 헤어는 가온 헤어 제외하고 뭔가 다 비슷한 느낌쓰랄까 다 비슷한 느낌이라 흠.. 
가온 헤어는 이질감이 느껴지는 거 같기도 하고..  안예쁘다는건 아닌데 뭔가 다 비슷한 느낌이라 아리달쏭하네요

판매 기간 : 2022년 1월 27일(목) 점검 후 ~ 2월 23일(수) 오후 11시 59분

금손 어워즈 은손 성형외과 쿠폰
은 3500캐시에 판매되고 있고 마일리지가 사용 가능하며 7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시 5가지 얼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한 여자 얼굴은
멈한 멀굴 / 단추인형 얼굴 / 츄르 얼굴 / 울망졸망 얼굴 / 순수 꼬마 얼굴
입니다.

ㅋㅋ 얼굴도 다 잘나왔네요 역시.. 유저가 직접 디자인해서 그런가? 더 예쁜듯
츄르 얼굴이랑 단추인형 얼굴이랑 울망졸망 얼굴 왕 맘에들어요  이번달에 돈좀 많이 써야겠네요

변경 가능한 남자 얼굴은
멈한 멀굴 / 단추인형 얼굴 / 츄르 얼굴 / 울망졸망 얼굴 / 새침 꼬마 얼굴
입니다.

남자 츄르 얼굴 미친듯 진짜 예쁘네요 
이번달에 돈 안쓸라했는데 이번 기회에 부캐까지 꾸며야겠습니다!!
여러분도 갓성비 은손 수상작 아이템 한번쯤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강추 강추bb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금손 어워즈 은손 수상작 헤어&얼굴 정보 갓성비 캐시 아이템!!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더  궁금하다면? ▼ ▼ ▼ ▼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