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성형외과 쿠폰 업데이트 초이스 쿠폰 퀄리티가 올라갔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4.

안녕하세요 붕붕입니다. 붕붕붕!!!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성형외과 쿠폰 업데이트 초이스 쿠폰 퀄리티가 올라갔다!!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초이스 헤어 쿠폰과 초이스성형외과 쿠폰에 예쁜게 많이 업데이트 됐다고 해서 정보 가져왔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자세한 내용 살펴볼까요????????

초이스 헤어쿠폰 3500캐시
판매 기간 : 상시 판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 가능하고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초이스 헤어 쿠폰은 10가지 헤어 중 내가 원하는 헤어로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여 변경 가능한 여자 헤어는
NEW 벨롯 헤어, 하이포니 헤어, 양순이 헤어, 발레리 헤어

오늘의 습도 헤어, 크로와상 헤어, 드라이 헤어, 런웨이 헤어, 업스타일 헤어, 바닐라걸 헤어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벨롯 헤어가 너무 잘나왔네요 디자인이 예쁘고 3500원 치고 퀄리티도 좋습니다.
양순이 헤어와 오늘의 습도 헤어도 되게 예쁜 헤어라고 생각합니다 염색하고 코디만 신경쓰면 진짜 예쁘니 추천드립니다.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여 변경 가능한 남자 헤어는
NEW 마노 헤어, 데어데블 헤어, 호일펌 헤어, 락밴드 헤어

오늘의 습도 헤어, 멋짐 헤어, 포마드 헤어, 하이브리드 헤어, 라이온헤어, 바닐라보이 헤어 입니다.

마노 헤어도 되게 예쁘게 잘나왔네요 앞으로 이대로 출시한다면 초이스 헤어쿠폰 괜찮겠는데요?????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2500캐시
판매 기간 : 상시 판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 가능하고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은 10가지 얼굴 중 내가 원하는 얼굴로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하여 변경 가능한 여자 얼굴은
NEW 동글 잉크 얼굴, 아롱이 얼굴, 용사탄생 얼굴, 울망 얼굴

나도코있다 얼굴, 파리한 얼굴, 길냥이 얼굴, 여자얼굴19, 도전적인 얼굴, 리얼 얼굴 입니다.

여자얼굴 19, 길냥이, 동글 잉크 얼굴 등 건질게 많네요 동글 잉크 얼굴은 하찮은데 귀엽게 나와서 킹받네욬ㅋㅋ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하여 변경 가능한 남자 얼굴은
동글 잉크 얼굴, 또롱이 얼굴, 용사탄생 얼굴, 울망 얼굴

나도코있다 얼굴, 파리한 얼굴, 길냥이 얼굴, 남자얼굴9, 도전적인 얼굴, 리얼얼굴 입니다.

남자 얼굴은 동글 잉크 얼굴, 용사탄생 얼굴, 파리한 얼굴 추천드립니다.

저번 초이스 쿠폰은 정말 실망이였는데 이번 초이스 쿠폰은 건질게 많네요 ㅎㅎ 앞으로 최소 이정도 퀄리티로 출시해줬음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성형외과 쿠폰 업데이트 초이스 쿠폰 퀄리티가 올라갔다!!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더  궁금하다면? ▼ ▼ ▼ ▼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