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롤 12시즌 칼바람 미스 포츈 룬 및 템트리 공략!! 미스포차 그때 그자리에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25.

안녕하세요 찐~~~빵 찐빵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미스 포츈 룬 및 템트리 공략!!  미스포차 그때 그자리에서~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미스 포츈은 꾸준히 고승률을 유지하는 챔피언입니다. 칼바람은 기본적으로 좁고 특수한 이동기를 가진 챔피언 외에는 상대를 정면에서 공격할 수밖에 없는데 미스 포츈의 R스킬의 광역딜로 한타를 찢어버릴 수 있습니다.

팀원에 아무무처럼 하드 CC기로 미스 포츈의 궁극기를 도와줄 수 있는 챔피언이 있다면 그판은 멱살캐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6레벨 전까지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강력한 돌진기를 가진 챔피언에게 물리기 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6렙을 찍으면 안전하게 후방 포지션을 잡고 각이 보이면 아끼지말고 R을 사용하면서 플레이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미스 포츈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미스 포츈은 현재 2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미스 포츈 스펠은 정화 + 점멸을 추천드립니다.

힐이 제한된 칼바람에서 회복 스펠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지만 CC기에 걸리면 바로 죽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정화를 추천드립니다.


칼바람 미스 포츈 스킬트리는 Q > W > E 입니다.

Q 스킬 : 하나의 대상에게 총알을 쏘아 대상과 대상 뒤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에 패시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W 스킬 : 얼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점점 올라갑니다. 이 스킬을 활성화하면 잠깐 동안 미스 포츈의 공격 속도가 높아집니다. 재사용 대기 중일 때는 패시브를 활용해 W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E 스킬 : 총알을 퍼부어 지정 지역의 시야를 밝힙니다. 해당 위치에 있는 적은 여러 차례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칼바람 미스 포츈은 장화 + 톱날 단검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월식 > 원칙의 원형낫 > 징수의 총입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 고정입니다.

칼바람 미스 포츈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궁극의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미스 포츈 룬 및 템트리 공략!!  미스포차 그때 그자리에서~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