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룬 및 템트리 공략!! 먹방 요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10.

안녕하세요 찐~~~~~빵 찐빵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룬 및 템트리 공략!! 먹방 요정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초가스는 사거리가 긴 Q스킬로 안전하게 포킹과 cc를 챙길 수 있기 때문에 Q를 먼저 선마합니다. 칼바람 맵이 좁고 여럿이 몰려다니기 때문에 스킬을 상대적으로 맞히기도 쉽고 Q로 2명 이상 띄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초가스는 난이도가 낮고 한타 성능도 좋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준수한 깡뎀을 가지고 있어서 초반이 편하고 체력이 어느정도 쌓인 후반부에는 왕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힘이 빠지는 구간이 없습니다. 다만 궁극기를 아끼다가 체력 성장 타이밍을 놓쳤다면 아무것도 할게 없기때문에 궁극기는 아끼지말고 적극적으로 사용하셔야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초가스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초가스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승률은 50.9%로 159개 챔피언중 57위이고 픽률은 7.6%로 48위입니다.


칼바람 초가스 룬은 결의 + 정밀을 선택합니다.

결의는 착취의 손아귀 > 철거 >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전설 : 민첩함을 선택합니다.


스펠은 표식 + 점멸 고정입니다.



칼바람 초가스 스킬트리는 Q > W > E 입니다.

Q 스킬 : 선택한 지역의 지면을 파열시켜 해당 지역에 있는 적을 공중으로 띄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W 스킬 : 초가스가 원뿔 형태의 지역에서 무시무시한 비명을 질러 마법 피해를 입히고 몇 초 동안 적을 침묵시킵니다.

E 스킬 : 공격할 때마다 치명적인 가시가 발사되어 정면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칼바람 초가스 시작 아이템은 수호자의 뿔피리 + 여신의 눈물 + 포션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 고정입니다.


추천 템트리는 서리불꽃 건틀릿 > 혹한의 손길 > 워모그의 갑옷 > 가시 갑옷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룬 및 템트리 공략!! 먹방 요정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