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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찐빵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몬스터 스킬 풍속성 20개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몬스터 스킬 이름 | 스킬 아이콘 | 스킬 설명 | 스킬 사용 몬스터 |
가이아 캐논 | ![]() |
지속적으로 5개의 유도 포탄을 발사하여 랜덤 캐릭터에게 85% * ATK + 12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포탄이 동일한 대상에게 명중하면 명중할 때마다 최종 데미지가 20% 증가한다. | 베스퍼 |
검은달 | ![]() |
일반공격 4회 시 발동. 정면 일직선 방향에 165% * MATK + 33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범위 내 적군 몬스터를 3초 동안 침묵. 13초당 1회 발동된다. | 로리루리 |
기계심장 | ![]() |
HP가 90%이상이면 물리 데미지 15%, 마법 시전 속도 10%가 증가한다. | 베스퍼 |
기습 | ![]() |
쉐도우 어택이나 백 스탭 시전 후 발동되며 자신의 정면 부채꼴 범위 내 유닛에게 100% * ATK +18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해당 스킬로 적군 유닛을 배후에서 공격하면 적군을 1레벨 [암흑] 상태에 빠뜨린다. | 발키리 |
다크 커즈 | ![]() |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잭은 랜덤 몬스터 2마리에게 1레벨 [암흑]을 부여하고 130% * MATK + 25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8초당 1회 발동된다. | |
달박쥐 | ![]() |
전투 시작 후 15초 동안 자신의 받는 데미지 15 증가, 박쥐 3마리를 자신 주변에 소환. 박쥐는 주기적으로 랜덤 적군 유닛에게 날아가 60% * MATK의 마법 데미지 생성. 자신이 사망 시 박쥐는 서로 다른 목표에게 날아가 160% * MATK + 30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목표를 4초 동안 침묵. | 로리루리 |
더블 스트레이핑 | ![]() |
화살 2개를 가장 가까운 적군에게 연속 발사하여 화살당 220% * ATK + 33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 코볼트 아쳐 |
라이트닝 볼트 | ![]() |
번개 3개를 연속으로 소환하여 랜덤 적군 유닛을 공격하고 번개 1개당 175% + MATK + 25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 아울 바론 |
로드 오브 버밀리온 | ![]() |
일반공격 시 20%의 확률로 발동된다. 정면 부채꼴 구역에 135% * ATK + 25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2초 동안 스턴시키며 해당 스킬은 8초당 1회 발동된다. | 바포메트 |
마인드 브레이커 | ![]() |
차지 후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군 캐릭터를 대상으로 일정 범위 내의 적군 유닛에게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차지 정도에 따라 데미지가 160% * MATK + 240에서 400% * MATK + 600으로 증가하며 데미지 범위가 확대되고 4초 동안 해당 유닛의 MDEF가 30% 감소한다. 차지하는 동안 프로필을 다시 터치하여 차지를 중단하고 바로 시전할 수 있다. | 미스트레스 |
매혹의 윙크 | ![]() |
랜덤으로 2명의 적군 몬스터에게 225% * MATK + 34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3초 동안 유혹한다. | 로리루리 |
메테오 어절트 | ![]() |
4초 동안 지속되는 다크 볼텍스로 변하여 적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으로 돌진한다. 적군 유닛을 소용돌이 안으로 끌어당기고 소멸 시 폭발하여 170% * ATK + 26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2레벨 [암흑] 상태에 빠뜨린다. | 오시리스 |
바나나 가드 | ![]() |
바나나 쉴드가 사라지거나 파괴되면 둘러싸고 있던 바나나가 공격 범위 내 랜덤 적군 유닛을 찾아 125% * ATK + 24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짧은 거리를 넉백한다.(같은 대상이 여러 번의 스킬 데미지를 입은 경우 최종 데미지 50% 감소) | 타니 아가씨 |
바나나 쉴드 | ![]() |
전투당 최대 4회 발동된다. 아군 캐릭터의 현재 HP가 80%, 40%로 떨어지면 발동되며, 해당 유닛을 3개의 바나나 쉴드가 둘러싸 최대 205% * ATK + 450의 데미지를 상쇄한다. 쉴드 지속시간 동안 해당 유닛은 초당 소모된 HP의 3%를 회복한다. 발동 간격은 없지만 해당 쉴드를 가진 유닛에게는 시전할 수 없다. | 타니 아가씨 |
백 스탭 | ![]() |
가장 먼 캐릭터에게 6단 타격을 가해, 매회 85% * ATK + 120의 물리 데미지 생성.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전장에서 모습을 감추며, 피격된 유닛은 경직 상태 발생. 최후의 일격 시 해당 유닛의 뒤에 나타나 CRI을 가하고, 이때 CRI.DMG 30% 증가. | 발키리 |
봉침 | ![]() |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된다. 랜덤 적군 캐릭터에게 170% * MATK + 34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의 공격을 차단한다. 이후 분열되어 적군 유닛 2명에게 100% * MATK의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8초당 1회 발동된다. | 미스트레스 |
브랜디쉬 스피어 | ![]() |
4초 동안 차지 자세를 취하며 받는 데미지가 50% 감소하고 제어 면역을 획득한다. 차지 종료 시 전방 부채꼴 범위 내 적군을 공격하여 120% * ATK + 18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해당 공격으로 차지하는 동안 자신이 받은 데미지의 180%만큼 물리 데미지를 추가한다. | 바포메트 |
브레이브 하트 | ![]() |
ATK가 8% 증가한다. 일반공격 시 16%의 확률로 피격 유닛은 5초 동안 중첩 가능한 55% * ATK의 물리 데미지를 입으며 받는 모든 HP 회복 효과가 15% 감소한다. | 그리폰 |
비상하는 하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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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자신의 CRI이 10%, SPD가 25%증가한다. | 발키리 |
사랑의 응원 | ![]() |
전투 시작 후 5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10초 간격으로 발동. 아군의 랜덤 몬스터 1마리의 ASPD가 5초 동안 20% 증가하며, 초당 2%의 Max SP를 회복. | 미스트레스 |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몬스터 스킬 풍속성 20개 가이드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꾸준히 포스팅해서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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