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이터널 리턴 크레딧 가이드? 적극적으로 싸워 아이템을 구매하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8. 1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찐빵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터널 리턴 크레딧 가이드? 적극적으로 싸워 아이템을 구매하라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터널 리턴에는 크레딧이라는 요소가 있습니다. 게임의 편의성은 물론 아군 실험체를 도와줄 수도 있는 훌륭한 재화입니다. 이 재화로는 할 수 있는 일이 많으며, 사용법만 이해하면 게임 진행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크레딧이란 무엇인가

크레딧은 게임 진행 도중 획득 및 사용할 수 있는 별개의 재화입니다. 기본적으로 게임 내 시간이 지날수록 자동 획득하며, 야생 동물이나 오브젝트 사냥, 실험체 저지 및 처치 관여 시 크레딧을 획득합니다. 대부분 전투와 사냥을 통해 획득하니 적극적인 플레이를 할수록 많이 획득합니다.

크레딧으로 할 수 있는 것들

크레딧은 일반 등급 재료를 구매(원격드론 호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판매하는 특수 재료 구매, 사망한 아군 실험체 부활, 전술 스킬 레벨 1, 2 구매 등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우측 상단을 보면 만들려는 아이템 목록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좌클릭하면 필요한 재료 아이템 목록이 출력됩니다. 하단의 재료 아이템을 우클릭하면 크레딧을 소모하고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가격은 종류 상관없이 30크레딧입니다. 

아군 실험체가 요청하는 아이템을 대신 구매해 줄 수도 있습니다. 아군이 아이템을 요청하면 알람이 발생하는데, 이를 좌클릭하면 대신 구매해 배송합니다. 소지하고 잇는 아이템을 보낼 수는 없으며 무조건 크레딧을 소모해 구매해야 합니다. 아이템 구매 요청은 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재료 아이템을 ALT + 좌클릭하면 됩니다. 

키오스크를 활성화하면 특수 재료나 루트킷, 사망한 아군 실험체 부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루트킷과 실험체 부활은 3일 차 낮부터 구매할 수 있지만, 특수 재료는 크레딧만 충분하면 2일 차부터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원하는 특수 재료를 안전하고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술 스킬은 최대 3 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1, 2 레벨은 크레딧을 소모해야 합니다. 1레벨은 10, 2레벨은 100크레딧을 소모하며 3레벨은 전술 강화 모듈을 사용해야 합니다. 전술 강화 모듈은 2일차 밤 전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키오스크에서 250 크레딧을 주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획득 방법

크레딧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획득하는 '자연 크레딧'과 생존자 처치 시 획득하는 '처치 크레딧' ,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는 '오브젝트 크레딧'이 있습니다. 똑같은 크레딧이니 굳이 구별할 필요는 없으나 설명 및 이해의 편의를 위해 나누었는데요. 우선 자연 크레딧은 일정 시간이 지나며너 자동으로 획득하는 크레딧입니다. 약간의 크레딧이 부족해 특정 행동을 할 수 없을 때 이용하기 좋은 크레딧입니다.

처치 크레딧은 생존자를 처치할 때마다 획득하는 크레딧입니다, 생존자를 쓰러뜨릴 때마다 20 크레딧을 획득하며, 생존자 처치에 관여하면 20 크레딧보다 약간 적은 액수를 획득합니다. 처치한 생존자의 소지품 중 '현상금'을 사용하면 추가 크레딧을 획득합니다. 현상금 액수는 적이 가지고 잇는 전설 등급(노란색) 장비의 개수에 비례하니 후반일수록 많은 크레딧을 획득합니다. 참고로 쓰러진 적을 완전히 처치할때는크레딧을 획득하지 않습니다.

오브젝트 크레딧은 맵에 등장하는 야생 동물이나 알파, 오메가, 위클라인 박사를 처치하면 획득하는 크레딧입니다. 알파와 오메가, 위클라인 박사는 처치하기 어려운 것에 비해 크레딧은 많이 주지 않습니다. 야생 동물 중에는 변이 야생 동물이 있는데 드랍 아이템은 일반 개체와 비슷하지만 획득 크레딧이 2배 많아 변이 야생 동물을 먼저 처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이터널 리턴 크레딧 가이드? 적극적으로 싸워 아이템을 구매하라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 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꾸준히 포스팅해서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