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리그오브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2024 LCK 스프링' 다양한 콘텐츠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12.

 

리그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1월 17일(수)부터 3개월 간의 대장정에 돌입하는 2024 LCK 스프링이 정규 리그와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다채로운 방송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2023 LCK 서머에서 첫 선을 보였던 도장 깨기 형식의 프로그램인 '리플레이'가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습니다.

'전설을 재생하다'라는 부제를 갖고 있는 '리플레이'는 현역 시절 전설을 써 내려갔던 '레전드' 선수들이 현재 활동하고 있는 팀들을 찾아가 맞대결을 펼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입니다. 시즌2를 맞아 새로 합류한 선수들은 탑 라이너 '큐베', 정글러 '앰비션', 서포터 '매드라이프'입니다.

 

 

'리플레이 시즌'2 외에도 전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의 흐름을 짚어주는 '시크릿 보드룸'과 롤드컵 기간 동안 특별 편성되면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틀않'도 이번 스프링 기간 동안 팬들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스프링 개막을 앞두고 팀들의 전력을 분석하는 'lOl분 토론'은 1월 14일(일)과 15일(월) 이틀에 걸쳐 공개됩니다. '단군' 김의중 캐스터가 진행을 맡고 '클라우드 템플러' 이현우, '노페' 정노철, '포니' 임주완, '헬리오스' 신동진 해설 위원이 참가, 1월 10일(수) 이후 확 바뀐 '소환사의 협곡'에 대해 꼼꼼하게 분석하고 스토브 리그 이후 새로운 진용을 갖춘 10개 팀들의 전력을 평가한 뒤 해설 위원별 순위 예상까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2024 LCK 스프링은 1월 17일 DRX와 농심 레드포스, 젠지와 T1의 대결로 막을 올립니다. 서울 중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경기를 관전하고자 하는 팬들은 경기 시작 48시간 전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평일 20,000원, 주말은 25,000 원이며 1명이 2장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막전 티켓은 1월 15일(월)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2024 LCK 스프링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은 이전과 같습니다. 2023년 LCK 서머에 합류한 유튜브와 아프리카 TV, 네이버 이스포츠 채널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선수들의 경기를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