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치지직, 폴가이즈 스트리머 대회 오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18.

 

네이버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스트리머 게임 대회 '치스티벌 폴가이즈'를 연다고 합니다.

치스티벌 폴가이즈는 팀전으로 진행됩니다. 40명씩 4팀, 총 160명의 스트리머가 참여하며 각스트리머 들은 다주, 쌍베, 마왕루야, 따효니 팀에 소속된 비다. 각 팀 팀장을 제외한 총 156명 스트리머가 추첨으로 각 팀에 배정됩니다. 참가 신청은 18일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결과는 19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고 합니다.

예선전 일정은 1월 22 ~ 25일입니다. 내부 선발전을 치른 40명의 스트리머 중 팀장 포함 10명이 결승전에 참여합니다.

결승전은 1월 26일 오후 6시에 펼쳐집니다.

 

 

치지직은 게임마다 승리한 팀 소속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를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결승전에서 진행되는 3개의 게임 모두 승리 시 30만 포인트를 받습니다. 또한 결승 선발전에 탈락한 같은 팀 소속 30명에게도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결승전은 치지직 공식 채널에서 특별 중계진과 함께 생중계합니다.

중계진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스트리머들의 이적소식도 어느 정도 정해진 분위기라고 합니다.

치지직으로는 인챈트, 녹두로, 레바, 양띵크루, 서새봄, 한동숙, 풍월량, 울프 등 인기 게임 스트리머들이 주로 이적했습니다. 우왁굳과 함께 트위치 최대어로 지목됐던 '침착맨'의 경우 메인 생방송 플랫폼은 치지직으로 결정했지만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도 동시 송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