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바람의나라 낚시이벤트 안내해드립니다~~~~

by 빵이♥ 2016. 7. 29.

바람의나라 낚시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바람의나라 낚시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그림이네요!@@@

 

 

바람의나라에서도 낚시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더운데 멀리 나가지 마시고 가까운데서 손가락 낚사를..ㅎㅎ

시원한 극지도에서 낚시도 하고 아이템도 낚고 1석2조겠쥬?

 

 

 

 

기간은 7/28부터 8/3일까지 입니다!

대상으로는 레벨5이상의 직업을 가진 유저이면 되요!!!

 

 

 

 

참바다, 차줌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삼시세끼ㅋㅋㅋㅋㅋ

 

 

 

 

다음은 이벤트 참여방법이에요!

 

넥슨아이디당 1개의 캐릭터만 입장및 낚시가 가능하다고 해요!

 

 

친절한 팁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_^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보상목록이 여기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ㅎㅎ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입니다~!!!!!!!!!!!!!

낚시터에선 초상비령서,축지령서 사용이 불가하고 지정귀환및 망자의귀환 사용도 불가합니다

기타 다른사항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바람의나라도 꾸준한 매니아층이 있는게임인거 같아요!!!!

그럼 바람의나라 낚시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