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모바일게임 주차의달인 추천!

by 빵이♥ 2016. 8. 3.

모바일게임 주차의달인 추천

 

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오늘은 신박한 게임 하나 추천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게임 주차의달인 입니다!!!!!!!!

 

 

 

연습모드를 마치시면

차종별 리그에 참가하여 전세계 고수들과 경쟁을 할수 있나봐요!

 

 

이런게임이 있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주차할 공간을 정해주고 들어가는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에 나와있는 핸들을 움직여서 플레이 하는거같아요!

브레이크랑 액셀도 있네요!ㅋㅋㅋㅋㅋㅋ

 

 

 

기어도 있고ㅋㅋㅋㅋㅋㅋ 진짜 없는거 뺴고는 다 있네

 

주차공식을 아예모르시는 분들은 이걸로 연습하는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물론 당연히 진짜 차를 가지고 운전하는거랑은 다르겠지만

그래도 핸들을 돌리면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게 되니까

이걸로라도 연습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여~

 

 

그리고 주행의 달인도 있다고 해요ㅋㅋ

 

 

 

뭔가 짝꿍인 느낌들죠ㅋㅋㅋㅋㅋㅋㅋ

 

오쩃든 운전연습 하고 싶고, 킬링타임용 게임이 필요하신분들에게 모바일게임 주차의달인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