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넥슨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점핑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욤!ㅎㅎ

by 빵이♥ 2016. 8. 12.

넥슨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점핑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벌써ㅋㅋㅋㅋ

그럼 넥슨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점핑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기간은 8/10-8/31까지에요~!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경험치를 팍팍 쏘니까

레벨업 하기 쉽겟네용

 

 

 

 

 

날짜별 혜택인거 같습니다~!

 

그리공 넥슨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점핑 이벤트 주의사항도 안내해드릴게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카 공지를 참고하시면 더욱 좋을거 같구요~
매주 주말에 진행되는 핫타임 보상은 차주 수요일에 따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험치단 아이템은 레벨10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이만 넥슨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점핑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