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테일즈런너 패밀리앱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by 빵이♥ 2016. 8. 19.

테일즈런너 패밀리앱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지금 피자토스트랑 아이스 아메먹고있는데 넘나 배부른것,,,

점심먹기전에 이렇게 먹어버려서 점심은 막상 입맛없어서 안먹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쩃든 두번쨰 글은 테일즈런너 패밀리앱 이벤트 안내입니닷

 

 

기간은 8/11-9/9 오전 10시까지 입니다~

 

테일즈런너 패밀리앱 이벤트 안내 첫번째로

 

 

위를 참고해주세요~!!!!!!!

 

 

두번쨰로는 팜나무가 런너님들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용방법은 위의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어요~!ㅎㅎㅎ

 

그럼 이만 테일즈런너 패밀리앱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