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RPG 모바일게임 '리니지레드나이츠', 영화같은 게임 이미지에 부합해 홍보모델 [박찬욱] 영화감독 선정★

by 빵이♥ 2016. 12. 5.

 

안녕하세요~ 빵야빵야 빵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RPG 게임은

'리니지레드나이츠'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으로 이번에 홍보모델 선정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ㅎ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아가씨] 등의 연출한

유명한 영화감독인 '박찬욱' 감독을 선정하였습니다.

이미 '박찬욱' 감독은 [올드보이]로 2004년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저력이 있는데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레드나이츠' 홍보모델이라는

뜻밖에 선택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것 같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연출력을 앞세운 '박찬욱' 감독의

이미지와 '리니지' IP를 재해석한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홍보모델로 선정하였다고 합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리니지레드나이츠'

캐릭터와 스토리가 살아있는 서사시를 그린 모바일이며

영화와 같이 오랜 고민과 제작을 통해 탄생한 작품의

가치를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ㅎㅎ

 

 

지난 12월 1일부터 케이블 TV 채널에서

'박찬욱' 감독이 등장하는 티저광고를 방영하기 시작했으며

광고 본편은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출시되는 12월 8일에

공개한다고 하니 조금 기다려야겠죠? ㅎㅎ

 

 

RPG 모바일게임 '리니지레드나이츠'와

홍보모델 '빅찬욱' 감독의 콜라보가 기대가 되네요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