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홍보모델 배우 [강소라]X '더혼' MMORPG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신청하러 GOGO

by 빵이♥ 2016. 12. 6.

안녕하세요~ 빵야 빵야 빵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더혼'입니다.

 

 

'더혼'은 12월 정식으로 출시될

액션 MMORPG 모바일게임으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ㅎㅎㅎ

 

 

이 게임은 삼국지 기반의 MMORPG 모바일게임으로

삼국지 캐릭터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캐릭터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육룡이 나르샤의 한국형 장수 '척준경'도 등장한다네요)

 

 

'더혼'을 통해 유저들은 캐릭터들의 고유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꾸준하게 잘 육성하면

최강의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더욱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미생], 영화 [써니]로 이름을 알린

배우 '강소라'씨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요즘 게임 회사들이 홍보모델을 연예인으로

많이 선정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배우 '강소라'씨를 홍보모델로 삼은 액션 MMORPG

모바일게임 '더혼'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ㅎㅎ 과연 어떤 게임인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