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온라인 게임 추천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캐릭터 생성하고 바로 50 레벨업 되는 방법!

by 빵이♥ 2016. 12. 29.

 

 

 

 

 

안녕하세요~빵이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추천 게임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블소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캐릭터 고속성장 이용권을 드리는데요~

 

이 이용권으로 50레벨로 껑충! 할 수 있어요!

 

노가다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된다니 너무 솔깃하네요 ㅎㅎ

 

제가 블소를 처음 시작햇을때 이런 이용권이 있었어야는데..!!

 

레벨업하려고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던 지난 시간들이 떠오르네요..ㅜㅜㅎㅎ

 

그럼 캐릭터 고속성장 이용권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할께요~!

 

 

 

 

 

기간은 2016.12.14~2017.2.8 까지 진행합니다.

 

 

 

 

 

블소 계정만 있다면! 묻지도 따지지도않고..ㅎㅎ

 

모든 유저분들께 조건없이 캐릭터 고속성장 이용권을 지급한다네요~

 

 

 

 

MMORPG 블소를 처음 해보신다구요?

 

아니면 오랫만에 돌아오셨다구요 ?

 

걱정마세요! 신규와 복귀 유저분들께도

 

캐릭터 고속 성장 이용권을 추가로 드립니다.

 

50레벨 캐릭터를 최대 2개까지 생성할 수 있어요~

 

 

 

 

그리고 신규, 복귀 계정분들께

 

캐릭터 성장을 위한 필수 육성 아이템과 모험에 필요한 선물을

 

가득 준비했다니 꼭 신규/복귀 페이지에 들려서 추천장비를 확인해보세요!

 

 

 

 

캐릭터 고속성장 이용권은 캐릭터 대기실에서  사용할 수있고,

 

50레벨 캐릭터 생성후 해야할 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고속성장 이용권 파워북을 보시면

 

고속성장 이용권 사용방법과 육성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필독! 주의사항

 

 

온라인 게임으로 추천해드리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을 50레벨부터

 

초고속으로 즐기고싶으시다면 이번 이벤트 놓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