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PC게임추천 에오스 일일퀘스트로 게이밍 키보드 기회를 잡으세요

by 빵이♥ 2017. 2. 17.

 

 

PC게임 추천 에오스 달의 축제 소식입니다.

 

달의 축제에서 달의 여왕과 전투하면 특별한 보상과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문화상품권과 게이밍 키보드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놓치지마세요!

 

 

 

 

기간은 2017년 3월 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PC게임추천 에오스 달의 축제 이벤트 진행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매일 2시간마다 한번씩 이그네아 정문 앞에 나타나는 달의 여왕을 처지하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달의 여왕이 소환될때 반복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가 주어지는데

 

일일퀘스트 완료시 빛나는 야월화 1개

 

반복퀘스트 완료시 루나의 눈물 1개를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퀘스트는 이그네아 중앙 광장 우체통 앞 NPC 고트프리에게서도 받을 수 있어요.

 

 

 

 

루나의 눈물1개로 이그네아 중앙 광장 우체통 앞 NPC 고트프리를 통해

 

고트프리의 선물상자를 구매할 수 있어요.

 

 

 

고트프리의 선물상자를 개봉하면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템은 위 사진 속 아이템 중 랜덤으로 하나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PC게임추천 에오스에서 준비한 또 다른 선물이 있는데요~

 

일일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빛나는 야월화를 10개 또는 20개를 모으신 분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과 아마켓돈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를 드립니다.

 

게임을 즐기시는 이용자들은 일일퀘스트하고 경품으로 게이밍 키보드 받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