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집혼석 다드림 이벤트

by 빵이♥ 2017. 6. 2.

안녕하세요~ 찐빵이에요~

 

오늘 전해 드릴 게임 뉴스는

 

최신 인기 모바일게임이죠 리니지2레볼루션 집혼석 이벤트에요~

 

 

유저분들의 빛나는 장비에서 더욱 영롱하게 빛을 내며 장비를 강력하게 성장시켜주는 집혼석

 

그래서 준비한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집혼석 다드림 이벤트!!

 

우선 집혼석들을 구경시켜드릴게요ㅎㅎㅎ

 

 

 

잘 보셨어요?

 

리니지2레볼루션의 집혼석은 이렇게 가지각색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장착하는 부위별로 나뉘어 내 장비들을 더욱 뽐낼 수 있게 되죠 ㅎㅎ~

 

그럼 이제 좀 더 자세히 이벤트 알려드릴게요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집혼석 다드림 이벤트

 

5월 29일 18시부터 ~ 6월 05일 12시까지 진행됩니다~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집혼석이 나누어져 있기때문에

 

모두 받으면 더 좋지만 바쁜분들은 꼭 내가 갖고 싶은것만 받을 수 있도록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리니지2레볼루션 집혼석 다드림 이벤트 주의사항까지 잘 읽어보셨나요~?

 

이번 이벤트 내용은 어떠셨어요 내 장비들을 더욱 빛나게 도와줄 이벤트 너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이 외에도 다른 내캐릭터의 장신구들과 레어템이 필요해 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눌러 이동해보세요^^ 더 유용한 이벤트들도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위 (서비스,게임)을 추천(보증,소개,홍보)하면서 (주)아이엠아이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