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인기 rpg게임 아르피엘 신입생 복학생 학교가자~

by 빵이♥ 2017. 6. 12.

안냐세요 찐빵이에요~

 

이번엔 귀여운 내용의 이벤트 소개할게요

 

인기 rpg게임 아르피엘에서 신입생 복학생을 모집한데요~

 

 

 

 

2017년 6월 8일부터 7월 6일까지

 

최상급 코스튬 입고 vip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에요~!

 

 

 

신입생은 2017년 5월 11일 이후 넥슨ID내에 최초로 아르피엘 캐릭터 생성한 학생이고

 

2017년 4월 5일 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학생복학생이라고 하네요

 

 

 

첫번째 1교시

 

인기 rpg게임 아르피엘의 신입생 복학생 여러분들의 첫 만남을 위해 오리엔테이션을 준비했네요~!

 

냉장고, vip이용권, 서버 확성기, 신입생의 전용칭호 등등을 패키지로 준비했고

 

가죽소파, 반짝반짝재료상자, 스테이크정식, 복학생의 전용칭호 등등을 패키지로 준비했다구 하네요

 

신입&복학생 혜택은 최초 접속한 캐릭터에게 부여되고 캐릭터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해요~!

 

 

 

 

2교시! 복학생이 정학하는 방법은?

 

이 혜택만 있다면 내가 바로 복 . 학 . 왕 매일 접속하고 복학왕 머스트해브 아이템도 받아보면 좋을거 같은데요~?

 

첫 접속일을 기준으로 누적되는 2,3,5,7,10 일에 따른 보상들이 준비 되어있어요!

 

어서 다시 돌아오셔야 될듯하네요 ㅎㅎㅎㅎ

 

 

자 3교시는 신입생이 정착하는 방법인데요~!

 

신입생 전용 혜택들과 함께 제일 잘나가는 신입생이 되어 보세요 ㅋㅋ~

 

첫 접속시 제공되는 수신학원 지원 꾸러미는 레벨을 달성할때마다 획득 할 수 있는데요~

 

레벨 10, 20, 30, 40, 50, 60 까지 달성할 때마다 계속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얼른 신입생이 되서 다니고 싶지 않으신가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좋은 보상들이 가득한데~?

 

 

 

오늘 알려드린  인기 rpg게임 아르피엘 신입생 복학생 모집 이벤트 잘보셨나요?

 

이번 이벤트는 신입생과 복학생으로 나누어 전용으로 진행 되는 이벤트이기때문에

 

복학생 분들은 신입생혜택을 신입생들은 복학생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거~ 알아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며 재미있는 아르피엘을 즐기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