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인기게임 세븐나이츠 매주마다 찾아오는 쪽지시험풀고 쿠폰받자

by 빵이♥ 2017. 7.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찐빵이입니당@!!

이번에는 인기게임 세븐나이츠의 매주마다 찾아오는 쪽지시험풀고 쿠폰 받으실수 있는소식

같이 세븐나이츠 소식 알아보실까요???

 

 

지금 세븐나이츠에서는 상시진행되는 이벤트로 쪽지시험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바로 매주마다 월요일 11시에 공식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쪽지시험 문제가 출제된다고 하는데요

저역시 인기게임 세븐나이츠의 공식카페에서 소식을 듣고 왔답니당ㅎㅎ

쪽지시험을 풀면서 내가 세나를 이렇게 잘 아는구나~~하면서 문제 풀고

뿌듯함과 선물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

7월의 세번째 월요일에 출제된 세번째 쪽지시험풀어볼까요~?

 

 

문제는 이렇게 두개!!가 나오는데요

이번주 쪽지시험 문제는 혹한의 신성 헤브니아의 스킬명이 아닌것을 골라주는 문제와

세나의 달을 기념해 출석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출석보상에 포함되어있지 않은 아이템을

골라주시면 되는 문제입니다.!! 다들 정답 아시겠나요~~??

7월 세번째 인기게임 세븐나이츠의 쪽지시험 쿠폰코드는

7월 17일 ~ 7월 24일까지만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Q1번의 정답을 1번으로 선택하시고 Q2번의 정답을 a로 고르신 경우에는

쿠폰창에 17071a라고 적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쿠폰 입력은 안드로이드 기기에만 입력가능하다고 하네요ㅠㅠ

아이폰유저인 저는 .....쿠폰입력이 불가능 하다는거죠..ㅎㅎ..

쿠폰입력 방법은 메인화면에서 쿠폰을 클릭!!→ 공식카페 쿠폰이벤트클릭→ 쿠폰입력

 

이번소식 인기게임 세븐나이츠의 소식 전해드렸습니당

세나 유저분들! 오늘도 즐거운 세나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