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온라인MMORPG 아키에이지 아키와 나의 3주이벤트

by 빵이♥ 2017. 7. 28.

온라인MMORPG 아키에이지 아키와 나의 3주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시간 게임뉴스!

온라인MMORPG아키에이지가 준비한 소식!!

아키와 나의 3주이벤트

3주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인데요 1주, 2주, 3주차로 나누어서 진행됩니다.

지금은 1주차 이벤트!!

기간은 7월 27일 ~ 8월 3일까지

 

첫번째 1주차 이벤트 어떤 헤택이 기다리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통합 전장으로!!

통합 전장을 경험하라(일일퀘스트)

신기루 섬 NPC 전장을 즐기는 피루루에게서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키리오스의 훈장 1개 획득하기!!

획득한 키리오스의 훈장1개를 전장을 즐기는 피루루 NPC에게 건네주면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모험가의 영광의 잔 3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이벤트!

기간동안 통합전장을 이용하신 모든 상속자분들중에서 추첨을 통해 무려 1000명에게

한정 전투형 소환수를 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1000명의 당첨자분들중 10명에게는

아키에이지에서 호환 가능한 최신 레이저키보드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발표는 8월 10일, 쿠폰 지금일은 8월 11일,

키보드 당첨자분들의 배송정보 입력기간은 8월10일 ~ 8월20일이라고 하네요

통합전장에 많이 참여하면 참여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다들 열심히 플레이해보시는게 어떠세요?

 

마지막으로 온라인MMORPG 아키에이지의

아키와 나의 3주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퀘스트는 30레벨부터 수해가능하며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은 파기시에는 복구가 안된다는 점 유의하여주시고

나머지 유의사항도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아키에이지 이벤트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