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오버워치 경쟁전 점수 올리는 법

by 빵이♥ 2017. 8. 16.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게임중에서 오버워치를 제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원래 빠른대전만 하다가 한달 전부터 경쟁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뽀록으로 다이아인 친구와 같이 듀오를 하여 2800까지 찍었습니다.

 

그 친구는 군대로 떠나버리고 이후가 문제였습니다.

 

혼자 경쟁전을 많이 돌려봤는데 할때마다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는데

 

 

 

 

 

우리팀이 한조를 픽하거나 위메 , 뭐 조합이 이상하다는 둥

 

갑자기 다 던지고 그래서 어이가 없었습니다.

 

점점 포인트가 내려갈수록 심하더군요....

 

제가 겨우 2400을 유지하고 있을때, 여자친구가 경쟁전 같이 돌려보고 싶다고 해서 같이 돌렸습니다.

 

여자친구는 뭔일인진 모르겠는데 2000점 상태였습니다.

 

같이 돌릴떄마다 팀 딜러가 못해서 저희가 탱커랑 힐러만 잘해서 했거든요...

 

그러다가 또 쭉쭉 떨어지더라구요 ㅜ 

 

같이하고 있긴한대 욕할수도 없어 스트레스도 받고 ㅎㅎㅎ

 

아주 답답한 게임이 되버렸습니다.

 

거의 제2의 롤.

 

제가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자꾸 생각해봤습니다.

 

 

 

일단 울팀이 뭘잘하는지 보고 그거좀 해달라고 애원하면됩니다.

 

그리고 보이스 꼭 사용하세요 헤드셋이죠.

 

그걸로 어디로 모여달라 해야 겨우 다들 모여서 갑니다.

 

궁도 꼭 맞춰서 써야되는건데 따로 놀고....

 

 

 

 

 

 

 

꼭 한조 한다는 친구들 하나씩나오는데 그럴땐 자기가 제일 잘하는 거해야 합니다.

 

한명 없다고 봐야되거든요.

 

 

 

 

 

게임할때 이겻을때 정말 잘해서 돋보엿던 친구를 유심히 봐둿다가

 

 게임 중간중간 관심있는듯 물어보며

 

힐러도해주면 같이 플레이 하실수 있을겁니다.

 

그렇게 차근차근 오르면 다시 봄날이 오겠죠.....

 

 

다들 힘내세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