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롤 12시즌 칼바람 하이머딩거 룬 및 템트리 공략!! 전진 포탑으로 숨통 조이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12.

안녕하세요 찐~~~빵 찐빵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하이머딩거 룬 및 템트리 공략!! 전진 포탑으로 숨통 조이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하이머딩거는 상대 숨통을 조여버릴 정도로 강력한 챔피언입니다. 스킬 사거리가 길어 포킹에 제격이고 칼바람 맵이 좁고 일직선 구조의 맵이기 때문에 달려드는 챔피언을 맞받아치기에도 강력합니다. 포탑이 있어서 웬만하면 라인이 밀리지 않고 상대를 끝없이 압박하기 때문에 상대가 아주 좋아죽습니다. 포탑은 수풀에 깔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풀에 깔면 계속 공격하는 포탑 때문에 아군이 수풀에 숨을 수 없기 때문에 밖에다 설치하셔야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하이머딩거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하이머딩거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승률은 50.2%로 159개 챔피언 중 68위이고 픽률은 6.8%로 65위입니다.


칼바람 하이머딩거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궁극의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하이머딩거 추천 스펠은 탈진 + 점멸입니다.


칼바람 하이머딩거 스킬트리는 Q > W > E 입니다.

Q 스킬 : 하이머딩거가 관통 광선 공격이 추가된 속사포 포탑을 설치합니다.

W 스킬 : 하이머딩거가 마우스 커서 위치로 모이는 초소형 로켓들을 발사합니다.

E 스킬 : 하이머딩거가 목표 위치에 수류탄을 던져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수류탄에 직격당한 적은 기절하며 빗겨맞은 유닛은 느려집니다.


칼바람 하이머딩거 시작 아이템은 사라진 양피지 + 포션입니다.


칼바람 하이머딩거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 고정입니다.


칼바람 하이머딩거 템트리는 리안드리의 고뇌 > 악마의 포옹 > 라일라이의 수정홀 > 존야의 모래시계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하이머딩거 룬 및 템트리 공략!! 전진 포탑으로 숨통 조이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