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롤 12시즌 우르프 트위치 룬 및 템트리 공략!! 딜이 미쳐버린 칼날비 트위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4.

안녕하세요 찐~~~~빵 찐빵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우르프 트위치 룬 및 템트리 공략!! 딜이 미쳐버린 칼날비 트위치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르프 트위치는 딜이 미쳐 버린 챔피언중 하나입니다. WE로 인해 라인 클리어가 우수하며 사거리와 범위, 투사체 속도까지 우수한 능력을 가졌습니다. W스킬은 라인에서 피하기 어려워 적중률이 높습니다. W스킬을 한번 맞기 시작하면 자동 타켓팅 스킬인 E의 풀중첩 데미지를 초장거리에서 일방적으로 뚜드러맞기 때문에 상대는 피가 살살 녹아내립니다.
은신과 E스킬을 섞어서 사용한다면 상대는 피할 수 없습니다. 트위치를 상대하는 챔피언은 E데미지에 말라 죽거나 귀한을 자주하게 됩니다. 상대를 서서히 말라죽이는 우르프 트위치 룬 및 템트리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르프 트위치는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승률은 48.6%로 159개 챔피언중 96위이고 픽률은 10.4%로 21위입니다.

우르프 트위치 추천 룬은 지배 + 정밀입니다.

지배는 칼날비 > 돌발 일격 > 사냥의 증표 > 끈질긴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전설 :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우르프 트위치 추천 스펠은 유체화 + 점멸입니다.


우르프 트위치 스킬트리는 E > Q > W 입니다.

E 스킬 : 트위치가 역병을 퍼뜨려 중독된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Q 스킬 :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짧은 시간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 위장 효과가 끝나면 잠시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맹독에 걸린 적 챔피언이 죽으면 매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W 스킬 : 명중하면 폭발하는 독약 병을 던져 범위 내 대상들에게 둔화 효과를 부여하고 맹독을 적용합니다.



우르프 트위치는 롱소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우르프 트위치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 고정입니다.

우르프 트위치 추천 템트리는 크라켄 학살자 > 루난의 허리케인 > 무한의 대검 > 징수의 총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우르프 트위치 룬 및 템트리 공략!! 딜이 미쳐버린 칼날비 트위치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