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롤 12시즌 우르프 르블랑 룬 및 템트리 공략!! 박치기 한방 딜 뭔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19.

안녕하세요 찐~~~~빵 찐빵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우르프 르블랑 룬 및 템트리 공략!! 박치기 한방 딜 뭔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르프 르블랑은 탱커고 딜러고 박치기 한방에 죽이거나 80% 이상의 체력을 훅 날려버릴 수 있을 정도로 딜이 미쳐버린 챔피언입니다. 우르프에서는 스킬 쿨이 짧아지기 때문에 우르프 시너지로 협곡보다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초반에 WQW 콤보로 Q만 넣고 빠지는 딜교로 상대를 굉장히 짜증나게 만들 수 있어서 손맛도 좋은 챔피언입니다.
기동력을 이용해 온전한 치고빠지기가 가능해 일방적으로 상대를 두들겨 팰 수 있는 우르프 르블랑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르프 르블랑은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승률은 49.2%로 159개 챔피언중 89위이고 픽률은 11%로 15위입니다.


우르프 르블랑 룬은 지배 + 마법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감전 > 피의 맛 > 사냥의 증표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하고

마법은 무효화 구체 > 깨달음을 선택합니다.


우르프 르블랑 추천 스펠은 점화 + 점멸입니다.


우르프 르블랑은 W > Q > E 순으로 스킬을 마스터합니다.

W 스킬 : 지정 위치로 돌진하여 해당 지점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4초 안에 다시 스킬을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Q 스킬 : 인장을 날려 대상에게 ㅣㅍ해를 주고 3.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사슬을 던져 처음 명중한 적을 옭아맵니다. 대상이 1.5초 동안 사슬에 묶일 경우 대상을 속박하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우르프 르블랑은 증폭의 고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 고정입니다.


우르프 르블랑 추천 템트리는
루덴의 폭풍 > 그림자불꽃 > 라바돈의 죽음모자 > 존야의 모래시계 > 공허의 지팡이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우르프 르블랑 룬 및 템트리 공략!! 박치기 한방 딜 뭔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