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롤 12시즌 우르프 아우렐리온 솔 룬 및 템트리 공략!! 아ㅋㅋ 위성 딜 뭔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6.

안녕하세요 찐~~~~~빵 찐빵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우르프 아우렐리온 솔 룬 및 템트리 공략!! 아ㅋㅋ 위성 딜 뭔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르프 아우렐리온 솔은 쿨타임 감소의 영향이 없는 패시브 위성의 특성으로 인해 위성의 개수가 하나씩 늘어나는 전용 보너스가 제공굅니다. 아우렐리온 솔은 우르프 맵 특성상 로밍보단 신나게 치고받고 싸우는 게 대부분이라 로밍으로 초반 스노우볼을 굴려야 하는 아우렐리온 솔에게 별로 좋은 맵은 아닙니다. Q스킬 사거리가 너무 짧고 R는 점멸로 쉽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맞히기 스킬을 맞히기 힘듭니다. 원거리 견제 스킬을 쓰기 위해 잠깐씩 멈춰서거나 하는 다른 챔피언과 다르게 W스킬을 키고 슬슬 비비기만 해도 견제 구도에서 일방적으로 상대를 후들겨 팰 수 있습니다. W스킬과 어둠의 수확 룬 궁합이 좋고 후반으로 갈 수록 위성의 딜이 사악해지는 우르프 아우렐리온 솔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우렐리온 솔은 현재 5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승률은 43.8%로 159개 챔피언 중 132위이고 픽률은 3.2%로 126위입니다.



아우렐리온 솔 룬은 지배 + 마법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하고

마법은 빛의 망토 > 기민함을 선택합니다.


우르프 아우렐리온 솔 스펠은 유체화 + 점멸 고정입니다.


아우렐리온 솔 스킬트리는 W > Q > E 입니다.

W 스킬 : 주위를 도는 위성들을 더 멀리 밀어내며 피해량과 공전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Q 스킬 :팽창하는 원반을 만들어냅니다. 원반은 아우렐리온 솔과 아주 멀어지면 폭발하며 적을 기절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아우렐리온 솔이 날아올라 먼 거리를 비행합니다.


아우렐리온 솔 시작 아이템은 증폭의 고서입니다.


아우렐리온 솔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입니다.


우르프 아우렐리온 솔 템트리는 만년서리 > 라일라이의 수정홀 > 그림자불꽃 > 존야의 모래시계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우르프 아우렐리온 솔 룬 및 템트리 공략!! 아ㅋㅋ 위성 딜 뭔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