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쓰론앤리버티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0.

 

'솔리시움 큰 별나무 축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쓰론 앤 리버티 이용자는 2024년 1월 3일까지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과 '저항군 의뢰' 및 '파티 인스턴스 던전' 보상 강화, 기간 트리테의 버프,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쓰론 앤 리버티의 주요 거점인 캐슬러 마을을 비롯해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 무너진 별빛 천문대, 정화의 탑 등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집니다. 거점 진입 시 캐롤이 울려 퍼지고,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에는 산타 복장의 이벤트 NPC가 등장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저항군 의로'를 완료하거나 파티 인스턴스 던전 '피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집니다. 저항군 의뢰를 완료하면 기존 보상 외 '별나무 리스'를 받습니다. 별나무 리스는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에서 외형 머리 장식 '순록 후드', '희귀한 특수 재료 선택 상자, 희귀한 재질 재료 선택 상자, 우수한 마력가루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하면 '별나무 장식 구슬'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별나무 장식 구슬도 마을의 이벤트 NPC를 통해 '아미토이: 큰 별나무 새로기', '희귀한 무기 성장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쓰론앤리버티에 등장하는 신수 '기간트리테' 역시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합니다. 기간트리테 위에 있는 '빨간 모자 보바'를 찾아 대화를 나누면 90분 동안 지속되는 '기간트리테의 겨울 선물' 버프를 받습니다. 기간트리테의 상처를 치유하면 '우수한 스텔라 붐 원소', '스마일 쿠키' 등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