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던전앤파이터 액션집중 시즌서버 출시

by 빵이♥ 2016. 6. 22.


던전앤파이터 액션집중 시즌서버 출시






던전앤파이터에서 새로운 서버를 출시했습니다.

잡다한것은 다 없애고 오직 스릴 넘치는 액션에만 집중하는 시즌서버 !

시즌 별로 한정된 기간만 운영되는 서버로 여러 복잡한 시스템을 배제합니다.






시즌서버의 특징은 퀘스트 제거, 빠른 성장, 빠른 파밍

새로운 전투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퀘스트가 삭제되어 던전의 반복 전투 없이 심플한 전투플레이

시즌서버 전용 가이드 시스템을 통해 성장 플로우 안내






기본 피로도의 반, 경험치는 대폭 상향하여 노가다는 없음.

던전 입장 시 무료 코인 5개 기본 제공

지옥파티가 잘나오고 파밍 던전 입장재료 지원







체력바가 보기 쉬워지고 시즌서버만의 액션게이지가 추가됩니다.

액션게이지 액션구슬 하나가 무큐 하나라고 보시면 될듯 !

오버카운터를 하면 보스몹 기준 체력 10%의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카운터를 노려보세요.





캐릭터 즉사는 방지하고 빠른 회피기가 추가됩니다,

다양한 패턴의 몬스터가 추가되고 몬스터도 강해져요 !

정말 스릴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겠네요.





이번시즌은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시즌서버에서는 최대 3개의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일반서버로 전환 !






일반 서버와 다른 시즌 서버인 만큼 일반 서버 유저들과는 플레이가 불가능.

계정금고, 길드창고, 경매장들도 사용할 수 없어요.

오직 내가 얻은 아이템만 사용한다고 보시면 될듯 !





게임 난이도가 낮았다고 생각한 유저나

특정 컨텐츠는 돈많은 유저만 하는것이라고 생각한유저는

바로 시즌 서버를 즐겨보세요.

누구나 같은 조건에서 플레이하는 시즌서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