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검은사막 접속하고 ! 아이템 받고 ! 유럽 가고 ! 이벤트

by 빵이♥ 2016. 6. 22.

검은사막 접속하고 ! 아이템 받고 ! 유럽 가고 ! 이벤트





검은사막에서 엄청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출석체크를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주면서 유럽 여행까지 보내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중에서도 가장 쉬운 출석체크를 하면 유럽 여행 가능 !






출석체크는 30일까지 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를 더 많이 할수록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고급아이템으로 변합니다. 마지막날인 30일에는 우두머리 방어구 상자를 지급하죠.

일주일에 2, 3번은 고급아이템을 주고 있네요.







10일 이상 접속하면 한정판 경품을 줍니다.

한 여름밤을 더욱 아름답게 비춰줄 한정판 흑정령 LED 조명 !

밤에 저거 켜놓으면 괜찮겠네요. 게임 굿즈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15일 이상 접속하면 유럽여행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다른곳으로 여행갈 수 있을것 같네요.

게임을 하면 500만원 상품권도 얻을 수 있는거 보니 

예전 부모님들의 말씀인 게임하면 쌀이나오냐 밥이나오냐 에 대한 답변으로

어머니 게임하면 유럽여행이 나옵니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하이델 마을의 실제 배경인 유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 !

500만원이면 정말 호화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유럽여행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