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이 게임뉴스

검과 마법 주말사랑의 연회 이벤트 안내해드려요~~~~

by 빵이♥ 2016. 8. 4.

검과 마법 주말사랑의 연회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이제 곧있으면 다들 점심식사 하실 시간이네요~!

 

 

그전에 저는 검과 마법 주말사랑의 연회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고

점심을 먹어야겠어요!ㅎㅎㅎ

 

 

 

 

소녀시대 태연이 메인 모델이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다만세가...?ㅋㅋㅋㅋㅋㅋ

 

 

 

이제 검과 마법 주말사랑의 연회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용~

 

 

내일 부터 시작합니다!

8/5부터 주말까지 오로지 자유의 도시에서 연회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하거나 포옹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 할수 있다고 해요~

 

 

 

 

자세한 기간으로는

8/5-8/7까지 18:30-19시 까지 총 3회가 되겠죠?

대상으로는 전서버 모두 해당됩니다!

 

 

장소는 채널무관한 자유의 도시내 모든장소에요~

내용으로는 기간및 시간내 25레벨 이상 캐릭터가 장소에 있으면 15분동안 경험치를 획득할수 있으며

포옹을 하고 있으면 추가보상아이템들을 랜덤 획득합니다!

 

 

포옹시 획득하는 아이템중 검과마법 글자 4개와 골드를 소모하여 교환메뉴를 통해 교환할수 있다고 해요~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참여해보세용~!!!!
그럼 저는 가볼게요!